牧童遙指杏花村 3–4월(남부 3월, 중부 4월 전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질문답변

회원서비스 | 牧童遙指杏花村 3–4월(남부 3월, 중부 4월 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sans339 작성일25-11-15 17:40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부재중자동문자
牧童遙指杏花村3–4월(남부 3월, 중부 4월 전후)‘청명하다’는 말이 이렇게 정확하구나! 하는 순간, 한 편의 시가 따라왔어요. 바로 두목(杜牧)의 「청명」.책 정보 : 김사인 엮음, 『슬픔 없는 나라로 너희는 가서』, 문학동네. (시의 한국어 번역은 책 수록본을 참조해 요지만 소개합니다.)개화시기양지, 배수 양호한 토양 선호. 내한성 강함오늘의 하늘은 맑았지만, 시 속 청명은비로 기억됩니다. CU의 ‘한손한끼 시리즈’ 편의점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파우치형 단백질 쉐이크가 MZ세대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K-건강음료’로 떠오르고 있다. 단백질 쉐이크가 방한 관광객들의 ‘한국 필수템’으로 자리잡는 모습이다. 14일 CU에 따르면 최근 방한한 대만인 관광객의 구매 1위 상품은 ‘한손한끼’(파우치형 단백질 쉐이크)였고, 2위는 바나나맛 우유였다. 대만인 관광객들이 올해에만 한손한끼를 약 24만개를 구입했다.한손한끼는 건강과 함께 즐거움을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를 겨냥해 개발된 체중조절용 단백질 쉐이크로, 동·식물성 단백질을 함께 배합한 제품이다. 뚜껑 달린 파우치 구조로 제작돼, 컵이나 세척 과정 없이 물·두유·우유를 부어 바로 마실 수 있다.특히 휴대성과 간편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는 콘셉트로 인기다. 해외 인플루언서들이 한손한끼를 ‘한국의 건강한 식사 대용식’으로 소개하면서 숏폼 플랫폼에서 입소문이 퍼졌다.그 결과, 공항·명동·홍대 등 관광객 밀집 지역에서는 박스 단위(1인당 100만 원 이상)로 대량 구매하는 외국인 고객들이 늘고 있다. 실제 CU 명동역점의 외국인 고객 1인당 평균 구매 수량은 9개, 일반 상품 대비 3배 이상이다. CU 명동역점에는 ‘한손한끼’ 시리즈의 별도 부스가 마련돼 있다. <박윤예 기자> 국내 시장도 ‘단백질 대전’…1년 반 만에 500만개 판매해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단백질 쉐이크는 ‘핫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한손한끼는 작년 6월 출시 이후 약 1년 반 만에 누적 500만개 판매, 매출 200억 원을 돌파했다. CU의 단백질 쉐이크 카테고리 매출 역시 같은 기간 52배 급증했다. CU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 수요에 맞춘 차별화 상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며, 건강 먹거리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며 “11월에는 ‘한손한끼 밤맛’, 12월에는 정관장과 협업한 ‘홍삼맛’을 선보여 계절 수요에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국내 단백질 보충제 시장은 가파르게
부재중자동문자

답변

답변 준비중입니다.

고객센터

061) 356·1111

평일 : 09:00 ~ 18:00 / 점심 : 12:00 ~ 13:00
토,일 및 공휴일 휴무

입금계좌안내

농협   예금주 : 박국화

302-0915-9798-31

고객리뷰

상호명: 대성굴비 대표이사: 박국화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6-전남영광-0069호 사업자 등록번호: 790-25-00256 사업자번호확인
사업장 소재지: 전라남도 영광군 법성면 대덕길 3길 6 대표전화: 061-356-111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박국화 nicegulbi@daum.net
COPYRIGHT(C) 2014 ALL RIGHTS RESERVED